Home 고객센터 Help desk

고객센터

  • Help desk
  • TAC
  • 온라인 1:1 상담
  • 자료실

채용정보

Help desk

Help Desk Center를 통해 지원 서비스를 받고 있는
고객은 일원화된 창구를 통한 24시간 365일 지역적 제한 없이
안정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, 다수의 전담 엔지니어 및
별도의 NMS 시스템 구축을 통한 과학적인 관리시스템 체계
아래 안정적인 네트워크 운용 및 네트워크 무 장애 실현을
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.
  • Tel
  • 080-761-5003 / 02)3289-0400 / 1544-0500
  • Fax : 02)3289-0433
  • e-mail : helpdesk@comtec.co.kr
  • Web : www.comtec.co.kr

주요 특징

  • 7*24*365 서비스 운영
  • 체계적인 장애 History 관리
  • 장애 및 대응에 관한 정보기지화
  • 장애와 문의사항에 대한 신속한 처리
  • 고객 창구 일원화에 따른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 업무 수행
  • NMS 시스템과 연동 서비스
  • 고객의 업무능력향상